1481 |
공지사항
15동 5층 남자화장실 오배수배관 교체 안내
서무행정실
08-14
|
|
서무행정실 |
2025-08-14 |
34 |
1480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논문제출자격시험 안내
교무행정실
08-12
|
1. 논자시 시행계획 공고문_2025학년도 2학기.pdf2. 학위논문 지도교수선정원양식_일반대학원.hwp3. 학위논문 지도교수선정원양식_법전원.hwp4. 논자시 응시원서예시.jpg5. 논자시 결과확인 화면.jpg |
교무행정실 |
2025-08-12 |
275 |
1479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교무행정실
08-11
|
[붙임1] 2025-2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문.pdf[붙임2] 2025-2 등록금 납부 FAQ.pdf[붙임3] 2025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등록금 일람표.pdf[붙임4] 2025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1.pdf |
교무행정실 |
2025-08-11 |
195 |
1478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수강편람
교무행정실
08-08
|
2025.2.본문[대학원]_0814.pdf2025.2.본문[법학전문대학원]_0814.pdf |
교무행정실 |
2025-08-08 |
244 |
1477 |
공지사항
2025학년도 제10차(2025.10.1.자) 법학전문대학원 비전임교원 신규…

교무행정실
08-07
|
1. 2025학년도 제10차 법학전문대학원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전일제.hwp2. 총괄연구업적현황 작성 양식.xlsx |
교무행정실 |
2025-08-07 |
356 |
1476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안내
교무행정실
08-04
|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안내문.hwp2025 Fall Registration of Graduate Research Student.hwp |
교무행정실 |
2025-08-04 |
282 |
1475 |
공지사항
단수안내
서무행정실
07-30
|
|
서무행정실 |
2025-07-30 |
212 |
1474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문
교무행정실
07-24
|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법학전문대학원 석사.pdf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일반대학원 석·박사, 법학전문대학원 전문박사.pdf붙임1_1 2025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pdf붙임1_2 서울대학교 수강신청 매뉴얼.pdf붙임2수강신청 부정행위 관련 알림.pdf |
교무행정실 |
2025-07-24 |
705 |
1473 |
공지사항
서울대학교 학생예비군훈련 기본훈련 1차훈련 일정 안내
교무행정실
07-21
|
|
교무행정실 |
2025-07-21 |
165 |
1472 |
공지사항
15동 4층 해동학술정보실 사용중단 안내
서무행정실
07-16
|
|
서무행정실 |
2025-07-16 |
194 |
1471 |
공지사항
흡연부스 정비
서무행정실
07-16
|
|
서무행정실 |
2025-07-16 |
138 |
1470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안내
교무행정실
07-15
|
1. 2025학년도 2학기 S-CARD 발급 안내.pdf2. S-CARD 정보공개내용 및 서식S-CARD 신청서 위임장.pdf3. How to Apply for S-CARD 1.pdf |
교무행정실 |
2025-07-15 |
271 |
1469 |
공지사항
관악캠펴스 소방시설 종합점검
서무행정실
07-11
|
|
서무행정실 |
2025-07-11 |
117 |
1468 |
공지사항
[학문후속세대양성센터] 2025학년도 2학기 박사후연구원 모집 공고
학문후속세대양성센터
07-04
|
2_이력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양식박사후연구원.hwp |
학문후속세대양성센터 |
2025-07-04 |
410 |
1467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안내[재학생]
교무행정실
07-03
|
1. 2025학년도 2학기 학자금대출 안내.pdf |
교무행정실 |
2025-07-03 |
303 |
1466 |
공지사항
2025.1학기 학위 최종 인준 논문 제출 안내
교무행정실
07-02
|
붙임1. 학위논문 제출안내학생안내용 자료 국영문.zip붙임2. 온라인 학위논문 제출 매뉴얼 국영문.zip붙임3. 학위논문 작성 요령 및 양식.zip붙임4. 최종인준논문 정정제출안내 국영문.zip |
교무행정실 |
2025-07-02 |
613 |
1465 |
공지사항
전자출결 PUSH알림서비스 도입에 따른 전자출결 매뉴얼 안내
교무행정실
06-24
|
서울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간편매뉴얼학생용 E-Attendance Abstract Manual for Students.pdf서울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매뉴얼학생용 E-Attendance Manual for Students.pdf |
교무행정실 |
2025-06-24 |
229 |
1464 |
공지사항
2025학년도 제9차(2025.9.1.자)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비전임교…
교무행정실
06-17
|
1. 2025학년도 제9차 법학전문대학원 비전임교원 채용 공고비전일제.hwp2. 총괄연구업적현황 작성 양식.xlsx |
교무행정실 |
2025-06-17 |
720 |
1463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제출기한 초과자 연구생 등록 신청 안내
교무행정실
06-16
|
학위논문제출기한 초과자 연구생 등록 신청서 확인서 사유서 양식.hwp |
교무행정실 |
2025-06-16 |
443 |
1462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제출기한 연장 신청 안내
교무행정실
06-16
|
석사학위 논문 제출기한 연장 신청서 양식.hwp박사학위 논문 제출기한 연장 신청서 양식.hwp전문박사학위 논문 제출기한 연장 신청서 양식.hwp논문제출기한 육아기간 미산입 업무처리 절차법학전문대학원.hwp |
교무행정실 |
2025-06-16 |
451 |
1461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특별수강생 선발 안내
교무행정실
06-16
|
[붙임2] 특별수강생 지원서양식.hwp |
교무행정실 |
2025-06-16 |
1169 |
1460 |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복학 · 휴학 및 등록 일정 안내
교무행정실
06-13
|
2025학년도 제2학기 등록 기간 안내.hwp |
교무행정실 |
2025-06-13 |
667 |
1459 |
공지사항
제10회 홍진기법률연구상 논문 부문 공모 안내(박사학위 대상)
교무행정실
06-13
|
[홍진기법률연구재단] 제10회 홍진기법률연구상 논문부문 공모_사업 안내.pdf[홍진기법률연구재단] 제10회 홍진기법률연구상 논문 공모_이력서 신청서 양식.hwp[홍진기법률연구재단] 제10회 홍진기법률연구상 논문 공모_지도교수 추천서 양식.hwp |
교무행정실 |
2025-06-13 |
372 |
1458 |
공지사항
열람실 및 단행본자료실 내 공기청정기 필터교체
서무행정실
06-12
|
|
서무행정실 |
2025-06-12 |
149 |
1457 |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교무행정
06-10
|
강의평가 프로그램 안내학생용.pdf |
교무행정 |
2025-06-10 |
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