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전자출결 PUSH알림서비스 도입에 따른 전자출결 매뉴얼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무행정실 작성일25-06-24 10:51 조회96회 댓글0건첨부파일
본문
전자출결 PUSH알림 서비스가 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부터 시범운영됨에 따라 전자출결 매뉴얼 수정본을 첨부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주요 변경사항
1) PUSH알림 서비스: 전자출결 교과목 강의 시작 전 출결 및 출결처리 결과를 mySNU App PUSH기능을 통해 안내함
2) 출결변경신청 일원화: 전자출결 교과목은 mySNU 출석인정신청 접속시 전자출결페이지로 자동 이동하도록 하여 전자출결 '출결변경신청'메뉴로 관리 일원화
나. 도입시기: 2025학년도 여름 계절수업(시범운영) / 2025학년도 2학기(정식운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