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무행정실 작성일20-12-24 14:29 조회1,635회 댓글0건첨부파일
본문
본교 학생의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이 2021.1.1.자로 아래와 같이 개선됩니다.
□ 주요내용
○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 적용일자: 2021. 1. 1.
□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첨부된 매뉴얼 참고)
○ 재적생: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MySNU → 학사정보시스템 → 학적변동 → 신청 → 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 졸업 수료생: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학사과로 제출(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 (haksagwa@snu.ac.kr) 제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