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 2022학년도 2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작성 계획서 제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무행정실 작성일22-09-15 16:36 조회2,559회 댓글0건첨부파일
본문
2022학년도 2학기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를 받고자 하는 학생은 10월 5일(수) 까지 논문작성 계획서를 작성하여 교무행정실 팩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x 889-7485)
○ COVID-19로 인하여 신청서의 지도교수님 서명은 지도교수님의 승인 이메일을 출력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대체
※ 계획서(5페이지 이내) 및 지도교수님 승인 메일을 출력하여 함께 팩스(889-7485)로 제출
→ 추후 온라인 논문제출 예정자 등록 이후 계획서 제출 누락자 및 박사예비심사 신청자에 한해서만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mysnu에 지도교수님이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 지도교수 선정원도 함께 제출
○ 제출 제외자(하단 표 참조): 직전학기(2022학년도 1학기)에 ‘박사학위 예비논문 심사를 통과한 자’ 및 박사학위 본 심사 대상자 중 ‘직전학기 논문심사기간 연장 승인자’는 제외
※ 박사학위 논문 예비심사 대상자도 논문심사 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 수료생의 경우 연구생 등록이 되어 있어야 논문심사 신청 가능
※ ※ 박사 논문 예비심사 신청은 연구생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도 가능하나, 학교 시설물(도서관 등)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연구생 등록금을 납부 해야 함
○ 기타 참고사항
- 석‧박사과정 3학기부터 ‘대학원 논문연구’ 수강 가능
※ 수료시 논문연구 6학점 필수, 한 학기에 두 번 수강할 수 없으므로 2개 학기에 걸쳐 수강해야 함
- ‘대학원 논문연구’를 수강하면 <대학원 논문연구 보고서>를 수업주수 3/4선까지 제출해야 함 (일정 추후 공지 예정)
★ <2022학년도 2학기 논문심사 계획 안내>는 9월 말 이후 공지 예정
기간 | 구분 | 박사 예비 심사 | 박사 | 석사 | ||
22.1학기 예비통과자 | 22..1학기 이전 예비통과자 | 직전학기 연장자 | ||||
~10/5 | 논문작성 계획서제출 (교무행정실) | ○ | × | ○ | × | ○ |
10월 초~중순 | 온라인논문제출 예정자등록 (마이스누) | × | ○ | ○ | ○ | ○ |
10월 중순 | 논문심사원 제출 (교무행정실) | ○ | ○ | ○ | × | ○ |
10월 중순 | 논문심사료 납부 (마이스누 및 은행) | × | ○(30만원) | ○(30만원) | × | ○(10만원) |
10월말 이후 | 심사용논문제출 (교무행정실) | ○(2부) | ○(5부) | ○(5부) | △(5부) | ○(3부) |
※ 위 일정은 학내외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논문심사: 11~12월
※ 전공별 요지발표회: 일정 미정 (일정 확정되는 대로 홈페이지 공지 예정이오니 관련 사전 문의는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대학원 논문심사 관련 문의 ☎ 880-753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