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 2023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대상자 알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무행정실 작성일23-11-16 11:41 조회1,650회 댓글0건첨부파일
본문
2023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대상자를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
○ 논문심사 진행방식(비대면/대면)은 심사위원장의 재량으로 심사위원장의 결정 하에 자율적으로 시행됩니다.
※ 논문요지발표회는 별도 공지 예정이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 확인 바랍니다. (문의: 880-7540)
○ 논문심사 대상자가 논문심사를 취소하고자 할 경우, 2024. 1. 2.(화)까지 붙임의 '논문심사 철회원'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교수님 서명은 필수이며 서명 대신 승인 이메일로 대체 가능, 심사료 환불 불가)
※ 제출: 교무행정실 또는 이메일 제출(qhokim@snu.ac.kr)
○ 논문 제목은 논문심사 대상자가 온라인논문제출예정자등록 시 입력한 제목이며, 심사 기간에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심사위원이 제출하는 최종 논문심사 결과를 기준으로 논문 제목을 확정할 예정입니다.
※ 심사결과 제출 후 논문 제목은 수정 불가하며, 기존 공지대로 인준 받은 논문을 제출한 후에는 명백한 오탈자 및 인적사항을 제외하고 수정 불가
※ 명백한 오탈자로 인해 수정이 승인되어도 논문 원본은 교체할 수 없고 정오표를 제출한 뒤 해당 학위논문 서지사항에 삽입되는 것이므로 오탈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요망
○ 학위논문 최종 제출(인준지 제출) 관련 사항은 추후 홈페이지 통해 안내 예정
※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2024. 1. 중)인 "2023학년도 2학기 학위 최종 인준 논문 제출 안내"확인
(책자 논문 제출 없이 원문파일만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제출 방법 등은 별도 공지 예정)
※ 최종 인준논문 제출기간: 2024. 1. 19.(금) ~ 1. 31.(수) (예정)
* 일반대학원 요지발표 관련 문의 ☎ 880-7540
* 일반대학원 논문심사 문의 ☎ 880-7536 (qhokim@snu.ac.kr)
* 박사 논문심사시 세미나실 예약 및 다과 준비 문의
- 세미나실 예약: 서암관(72동) ☎ 880-7584 / 17동 ☎ 880-8232
- 다과 준비: 서암관(72동) ☎ 880-7584 / 17동 ☎ 880-75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