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무행정실 작성일25-02-07 09:02 조회794회 댓글0건첨부파일
본문
1.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 2025. 2. 20.(목) 9:00 ~ 2. 26.(수) 17:00 (인터넷결제 포함)
* 고지서 출력: 2025. 2. 17.(월) 9:00 ~ 납부마감일
○ 추가 등록: 2025. 3. 10.(월) 09:00 ~ 3. 12.(수) 17:00 (인터넷결제 포함)
* 고지서 출력: 2025. 3. 6.(목) 09:00 ~ 납부마감일
○ 최종 등록: 2025. 3. 25.(화) 09:00 ~ 3. 27.(목) 17:00 (인터넷결제 포함)
* 고지서 출력: 2025. 3. 20.(목) 09:00 ~ 납부마감일
※ 평일 24시간 납부 가능 (첫 날 9시 개시, 마지막 날 17시 마감)
※ 최종등록기간까지 등록금 완납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됨
※ 규정학기 초과자는 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산출되므로 수강신청 완료 후에 고지서 출력(3학점 이하 반액, 4학점 이상 전액)
★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에만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니 모든 학생은 [mysnu - 학사정보 - 나의정보 – 종합정보 - 개인정보수정 – 학생인적 – 개인신상정보]에 은행 계좌번호를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분납 신청 (※ 분납자도 신용카드 납부 가능)
○ 신청대상: 재학생 중 분납 희망자 (신입생·재입학생·편입학생은 첫 학기에는 분납 불가)
○ 신청기간:
- 본 신청기간: 2025. 2. 20.(목) 09:00 ~ 2. 25.(화) 17:00
- 추가 신청기간: 2025. 3. 10.(월) 09:00 ~ 3. 11.(화) 17:00
○ 분납금액: 등록금액의 1/4 (분납에 따른 수수료는 없음)
○ 분납 등록금 납부기간
- 1차 : 본등록, 추가등록, 최종등록 기간
* 고지서 출력: 본등록, 추가등록, 최종등록 고지서 출력기간과 동일하나, 분납신청 다음 날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 2차 : 2025. 4. 18.(금) 09:00 ~ 4. 22.(화) 17:00
* 고지서 출력: 2025.4.17(목) 09:00~
- 3차 : 2025. 5. 7.(수) 09:00 ~ 5. 9.(금) 17:00
* 고지서 출력: 2025.5.6(화) 09:00~
- 4차 : 2025. 5. 21.(수) 09:00 ~ 5. 23.(금) 17:00
* 고지서 출력: 2025.5.20(화) 09:00~
○ 주의사항
- 분납 신청자는 최종등록 기간까지 1차분 완납하여하 하며, 1차분을 완납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
- 각 분납 등록기간에 1/4씩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
- 분납을 신청한 학생이 1회 이상 납부 후 휴학하고자 할 경우 나머지 금액을 완납하여야 휴학 가능
● 납부방법, 납부확인, 등록금 분납 신청, 등록금 환불자 환불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문의: 일반대학원 ☎ 880-7536 / 법학전문대학원 ☎ 880-753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