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직원(기간제)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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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서무행정실 작성일25-07-17 15:06 조회240회 댓글0건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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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직원(기간제) 채용 공고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직원(기간제)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 행정 1명
2. 담당업무
가. 법학전문대학원 평가 지원 업무
나. 학생 취업 및 교내 행사 지원 등 관련 행정 업무
다. 부속실 지원 업무 및 기타 법학전문대학원장이 지정하는 업무
3. 지원 자격
가.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취업규칙』 에 준용하여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기본 OA(한컴오피스, EXCEL, PDF, PowerPoint, Word 등) 활용이 가능한 자
4. 우대 사항
가. 대학 행정 업무 경력자 우대
나. 영어 가능자 우대
5. 급여 및 근무조건
가. 급여 : 월봉 250만원(세전), 맞춤형복지 40만원, 명절휴가비 40만원, 퇴직금
나. 근무 기간 : 2025. 8. 1. ~ 2026. 7. 31.(협의 가능)
*1회에 한하여 재계약 가능
※ 채용 일정 등은 기관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 계약기간에 수습기간 2개월이 포함되며, 평가(업무역량, 근태 등)를 통해 계속근로가 어렵다고 인정되는 경우 계약을 종료할 수 있으며 수습기간 중에도 급여 100% 지급
다. 근무 시간 : 전일제(주 5일)
라. 기타 : 4대 보험 적용, 복무에 대한 사항은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취업규칙에 따름
6. 채용 절차
가. 1차 : 서류 전형(면접대상자에게만 개별 통지)
나. 2차 : 면접 전형(2025. 7월 말~8월 초순 예정, 대상자 개별 통지)
7. 제출 서류
가. 이력서 1부 【붙임 서식】
나.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1장 분량으로 요약) 【붙임 서식】
다. 졸업 증명서, 성적 증명서, 경력 증명서(해당자) 각 1부
라. 어학 성적(해당자) 및 자격증 관련 증빙 서류 각 1부
마.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붙임 서식】
※ 최종합격자는 제출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함
8. 문의 및 접수
가. 접수 기간 : 2025. 7. 17.(목) ~ 7. 27.(일)
나. 접수 방법 : 이메일(우편접수는 일체 받지 않음)
다. 접수처 : sero6578@snu.ac.kr
(예시) 파일명: [직원 채용]_홍길동
※ 반드시 예시된 파일명으로 접수하되 1개 첨부파일(PDF)로 제출
9. 서류제출 마감: 2025. 7. 27.(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10. 합격자 발표: 2025. 7월 말~8월 초순 개별 통지
11.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나. 채용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채용예정일 이전 또는 채용 후 1개월 이내에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평가 성적 우수자 순으로 최종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름
2025. 7.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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