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법학전문대학원 체육대회 대체 행사 ‘설로 다같이’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책기획단 작성일21-05-03 15:22 조회1,482회 댓글0건본문
2021년 4월 29일에서 30일 양 일간, 2021년 법학전문대학원 체육대회 대체 행사 ‘설로 다같이’가 실시됐다. 이번 행사는 COVID-19의 장기화로 인해 체육대회 개최가 어려워진 관계로 실시된 행사로, 비대면 활동과 5인 미만 집합금지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대면 활동 총 네 가지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인기게임 ‘포켓몬 GO’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4인 1팀으로 학교 곳곳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엑티비티 프로그램 ‘설로 GO’, 이상원·노혁준·전종익·정준혁·공두현 교수가 학생들과 비대면으로 만나 고민을 들어주고 조언을 해주는 ‘토크콘서트’, 로스쿨 원우들의 추억을 전시하는 ‘사진전’, 2인 복식 토너먼트로 변제공탁(조원휘, 이내경) 팀의 우승으로 마무리된 ‘탁구 토너먼트’가 학생들의 활발한 참여 속에 실시됐다.
이번 ‘설로 다같이’ 행사를 총괄한 학생회 기획부장 오성원(법학전문대학원 12기)은 "최대한 많은 원우들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다. 중간고사가 끝나고 열흘 남짓한 기간 동안 추진위원분들, 학생회 친구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원우들이 축제에 참여하여 좋은 추억이 되었다는 후기를 듣게 되어 뿌듯하다. 이번 축제가 저에게도 오래오래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